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바비와 함께하는 호캉스' 워커힐 호텔 <바비 콘셉트룸>

워커힐 호텔 바비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글로벌 캐릭터 완구회사인 마텔사와 협업해 새로운 '바비(Barbie)룸'을 추가로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바비: 뉴 드림스 (Barbie: New Dreams)' 패키지를 출시했다. 새로운 '바비룸'은 아이들의 다양한 꿈을 응원하는 바비의 인기 시리즈 '유 캔 비 애니씽(You can be anything)'을 콘셉트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열정을 자극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워커힐은 2009년부터 바비를 콘셉트로 한 '포에버 바비 (Forever Barbie)' 객실을 운영해왔다. 그동안 이 패키지는 입소문을 타면서 연중 예약이 힘든 워커힐만의 시그니처 패키지로 등극하기까지 했다.

 

워커힐 호텔 바비룸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보다 많은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콘셉트의 바비 룸을 추가 기획해 오픈한 것이다. 기존 ‘포에버 바비’가 마치 바비의 집에 방문한 것과 같은 느낌을 선사했다면, 이번에 출시한 ‘바비: 뉴 드림스’는 어린이 고객에 초점을 맞춰 ‘미래의 꿈을 실현하는 공간’이란 메시지를 담았다.

 

워커힐 호텔 바비룸

특히 바비가 강조하는 ‘너는 무엇이든 될 수 있어(You can be anything)’라는 슬로건처럼, 아이들이 직접 슈퍼스타가 되어 나만의 무대를 연출할 수 있는 스테이지를 비롯해 의사, 셰프 등 다양한 직업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맞춤 의상과 소품을 준비하는 등 아이들이 다양한 직업도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바비: 뉴 드림스’는 물론 ‘포에버 바비’ 패키지를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을 위해 핑크 컬러의 바비 가운과 유아용 스킨 케어 브랜드 ‘무스텔라’의 제품을 어메니티로 제공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황은미 총지배인은 "워커힐이 선보이는 바비룸은 단순한 투숙이 아닌 온 가족의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특별한 객실로, 첫 방문객을 맞은 이후부터 지금까지 높은 인기를 얻어왔다"면서 "아이들의 꿈이 현실로 구현된 색다른 바비룸에서 많은 고객들이 아이의 눈높이에서 함께 특별한 호캉스를 즐기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카라멜츠

사람들의 마음속 달콤하게 녹아드는 광고를 만드는 카라멜츠_Caramelts 입니다.

caramelt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