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라멜츠/광고 제작 후기

좋좋소 & 삼국지혼의 만남/CM송

 

유주 게임사의 "삼국지혼 X 좋좋소"

좋소 기업의 현실을 있는 그대로 보여준 '유투버 이 과장''빠니 보틀'이 합작한 '좋좋소' 회당 평균 조회수 200만회를 기록하고 시즌 3까지 제작되는 등 MZ 세대의 공감을 자아내었습니다.

그랑 삼국 바이럴 마케팅으로 이슈가 된 유즈 게임사에서 이번에는 좋좋소와 콜라보를 하여 또 한 번의 흥행을 노렸습니다. 일과시간에 몰래 게임을 즐기는 충범과 이 과장이 게임으로 다른 경쟁사를 재끼고, 일을 따낸다는 설정인데요. 개콘의 김두영까지 특별 출연하여 좋좋소 마지막 회를 아쉬워하는 팬들에게 고마운 선물이 되었고, 매체 비용으로 적은 금액을 투자하였지만(7만회), 좋아요 800 댓글 300개에 달하는 이슈를 이끌어 내었습니다.

카라멜츠 에서는 OST를 담당하게 되었는데요. 개임 속에서 개그맨 김두영의 재미난 안무와 잘 어우러 들며, 좋좋소이미지와 잘 어울리면서 삼국지 혼을 알릴 수 있는 노래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 기획 의도 -------

신작 게임인 만큼 게임 네임을 자주 반복하여 게임 네임을 기억에 남도록 하고

삼국지 '혼' 에 빠져 '혼' 이 빠질 정도로 게임이 재미있다는 점을 인도풍의 멜로디와 함께 부각 시켰습니다.

삼국지 혼에 빠져 쏙

전략에 혼이 빠져 쏙

삼국지 혼에 빠져 쏙

전투에 혼이 빠져 쏙

게임 케릭터들이 하는 역활들을 라임에 맞춰서 가사를 제작 하였습니다.

보병 경기병 전진

방패병 중기병 막지

궁병은 원샷 원킬

책사의 전략 승리의 V

편곡은

EDM STYLE의 중독성 있는 SYNTH사운드와 인도 전통악기의 절묘한 조합으로 중독성과 트랜디함을 살렸습니다.

 

 

 

 

 

 

보컬로는 SHOW ME THE MONEY 6

빅맥송, 현대카드 옆길로새 주인공 케이준 참여해 주었고 , 그렇게 탄생한 삼국지혼 X 좋좋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