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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디다스, <eyes of Originals> 캠페인 두 번째 타블로이드 공개

eyes of Originals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디지털 미디어 ‘아이즈매거진’과 함께 한 ‘eyes of Originals’ 캠페인의 두 번째 이야기를 공개한다. 이달 초 시작한 ‘eyes of Originals’ 캠페인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상징적인 스니커즈를 재조명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인물들의 ‘오리지널리티(Originality)’를 다채로운 시각으로 전달하여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타블로이드 역시 아디다스 주요 매장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아이즈매거진 소셜 계정을 통해 매주 순차적으로 미공개 컨텐츠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eyes of Originals

두 번째 캠페인에서도 패셔니스타 김나영, 백예린, 봉태규, 식케이, 자이언티와 인플루언서 오눅, 피버, 홍영기 등 총 11명의 스타일 아이콘들이 대거 참여한 화보가 눈에 띈다. '슈퍼스타', '삼바', '가젤' 등 오리지널스의 상징적인 스니커즈에 직접 스타일링을 더해 남다른 패션센스를 자랑했다. 특히 떠그민, 희주, 챌미 등 MZ세대들의 워너비로 통하는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개성을 담은 화보가 추가되어 신선함을 더한다. 더불어 각자의 방식으로 오리지널스 스니커즈를 해석한 작품들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eyes of Originals

패션 포토그래퍼 조기석이 표현한 '슈퍼스타'의 해체 아트워크 화보, 레트로 감성의 삽화로 '가젤'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터 나무13의 작품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일러스트레이터 이주원은 특유의 작품 스타일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를 담아 타블로이드 표지를 장식했다. 그래픽 아티스트 김을지로가 작업한 'eyes of Originals' 인스타그램 필터를 사용한 소비자 99인의 얼굴들이 페이지를 가득 채운 모습이 인상적이다. 상징적인 스니커즈를 중심으로 한 스타일링 화보와 다양한 아티스트의 작품이 담긴 한정판 타블로이드는 아디다스 21개 매장에서 무료로 배포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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