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라멜츠/광고 제작 후기

여행에 미치다 Feat. Hamonize

 

BACKGROUND

2014년 페이스북에 여행페이지를 시작으로 2021년 지금까지 많은 여행자들과 소통하고 정보를 공유해온 여행의 미치다는 코로나 라는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여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상황에서 새롭게 도약하자는 마음으로 리브랜딩을 시작 하였고, 첫번째로 LOGO와 LOGO SOUND를 새롭게 만들게 되는 과정에서 젊고 트랜디한 카라멜츠가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LOGO

여행에 미치다를 "여미" 라는 줄임말로 리브랜딩 하면서, 로고도 단순하게 변화하고, 여기 로고 모션에 맞는 간결하면서 리듬감 있는 사운드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밝은톤의 피아노 사운드로 멜로디를 만들고, 퍼커션으로 리듬감을 살려주었습니다. 여행이라고 하면 떠오르는 카메라, 비행기, 사람들 목소리 등을 활용하여 여행의 이미지가 떠오르도록 하였습니다.

 

 

 

 

 

 

 

 

YOUTUBE

2천만 조회수를 기록한 여미 대표영상에 나온 HAMONIZE 아카펠라 그룹이 참여하여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HAMONIZE는 2018년 세계합창올림픽 2관왕 및 다양한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그룹으로 재미있는 작업이 되었습니다.

 

 

 

 

 

 

LOGO SONG 활용 예시

대부분 영상의 시작과 끝을 로고사운드로 채워주어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 시키는 장치로 활용하고, 멜로디는 같지만 편곡을 다양하게 하여 영상에 어울리는 버전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카펠라 그룹 하모나이즈 x 카라멜츠

한명 한명이 모여 이런 사운드를 만들수 있다는게 정말 놀라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