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이 세계적인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BTS)의 메가 히트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의 뮤직비디오를 테마로 한 ‘레고 BTS Dynamite’(LEGO Ideas BTS Dynamite, 21339) 세트를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레고 팬들의 작품을 실제 제품으로 개발하는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을 통해 탄생했다. 방탄소년단의 열렬한 팬인 미국 인디애나주 출신 조쉬(Josh)와 뉴욕 출신 제이콥(Jacob)이 함께 디자인을 출품한 후 전 세계 소비자들의 열광적인 호응으로 약 한 달 만에 1만 표의 지지를 돌파하며 제품화가 결정됐다.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속 상징적인 장소들을 레고로 재해석한 이번 제품은 사실적인 디테일뿐 아니라 원곡의 밝고 경쾌한 느낌까지 그대로 살렸다. 활기찬 분위기의 도넛 가게와 레코드 숍, 아이스크림 트럭, 농구 코트를 모두 직접 조립하고 원하는 대로 배치할 수 있다. 거대한 디스코(DISCO) 간판 아래 위치한 문을 열면 화려한 조명과 방탄소년단의 로고로 장식된 깜짝 무대가 펼쳐진다. 레코드 숍 내부에는 방탄소년단의 앨범 커버가 새겨진 타일을 진열할 수 있는 등 특별한 디테일도 다채롭게 찾아볼 수 있다.
세계적인 아티스트 방탄소년단 멤버 7명 전원의 모습을 구현한 최초의 레고 미니피겨도 만나볼 수 있다.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미니피겨가 레고 세트 위에서 노래와 춤을 선보이는 모습을 생동감 넘치게 재현할 수 있다. 레고 BTS Dynamite 세트는 총 749개 브릭으로 구성됐으며, 완성품 크기는 가로 38cm, 세로 16cm, 높이 14cm다. 내달 초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다. 가격은 14만9천900원이다.
이번 세트를 출품한 제이콥은 "방탄소년단의 엄청난 팬으로서 제품에 반드시 필요한 요소와 중요한 디테일이 담길 수 있도록 세트 개발과 디자인을 담당한 조쉬에게 많은 조언을 해줬으며, 정말 즐거운 작업이었다"고 말했다. 조쉬는 "제이콥이 방탄소년단에 대해 많이 알고 있어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 줬다"면서 "뮤직비디오를 수없이 반복해 보면서 레고 브릭으로 충실히 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카라멜츠
사람들의 마음속 달콤하게 녹아드는 광고를 만드는 카라멜츠_Caramelts 입니다.
caramelts.co.kr
'오늘의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종 마르지엘라 x 젠틀몬스터 <아이웨어 컬렉션> 출시 (0) | 2023.02.20 |
---|---|
아디다스, 베를린 음악 플랫폼 <HÖR 베를린>과 협업 (0) | 2023.02.17 |
아디다스, 스니커 디자인 토너먼트 개최 (0) | 2023.02.17 |
지미추, 달의 요정 세일러문 콜라보레이션 공개 (0) | 2023.02.15 |
스노우피크 어패럴 X 삼성전자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0) | 2023.02.15 |